본문 바로가기

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국회의사당이 무너졌다.” tvN <60일, 지정생존자> 전대미문의 폭탄 테러 예고한 1차 티저 공개! 2019.05.29

국회의사당이 무너졌다.”

tvN 새 월화드라마‘60, 지정생존자

전대미문의 폭탄 테러 예고한 1차 티저 공개

 

- 거대한 연기와 화염에 휩싸인 국회의사당.

- 사고 현장으로 달려가는 지진희, 박진감 넘치는 전개 예고!

- tvN ‘60, 지정생존자’, 7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확정

 

 

 

 

국회의사당이 무너졌다.” tvN의 하반기 기대작 ‘60, 지정생존자1차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8540780)을 전격 공개하며, 오는 71일 시작될 전대미문의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를 예고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60, 지정생존자’(극본 김태희, 연출 유종선,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DK E&M)는 갑작스러운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대한민국에서 환경부 장관 박무진(지진희)60일간의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고 가족과 나라를 지키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더할 나위 없는 든든한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과 독특한 소재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지난 28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짧지만, 보는 이들의 뇌리에 강렬한 잔상을 남긴다. 스마트폰에서 눈을 뗀 채 일제히 창밖을 보는 지하철 승객들의 시선 끝에 폭발로 연기와 화염이 치솟는 국회의사당이 있기 때문.

 

 

동시에 국회의사당이 더 가까이 보이는 도로 위에서 전대미문의 폭탄 테러를 목격한 환경부 장관 박무진(지진희). 보면서도 믿을 수 없는 현실에 놀란 것도 잠시, 국회의사당을 향해 전속력으로 달리는 박무진과 폭발의 충격으로 무너져내리는 국회의사당 전경은 이후 벌어질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에 기대를 급증시킨다.

 

 

 

여기에 상상만으로는 쉽게 그려지지 않았던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를 마치 눈앞에서 펼쳐지는 것처럼 리얼하게 담아낸 완성도 높은 컴퓨터 그래픽과 찰나의 순간에도 시선을 사로잡는 지진희의 힘 있는 연기는 벌써부터 웰메이드 드라마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1차 티저 영상은 ‘60, 지정생존자의 시작인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테러 이후 박무진과 대한민국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함께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60, 지정생존자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동명의 미국 드라마 지정생존자(Designated Survivor)’가 한국 실정에 맞는 로컬화로 재탄생, ‘굿와이프’, ‘마더’, ‘왕이 된 남자tvN의 리메이크 성공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태희 작가와 유종선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71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06. 01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