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달이 떠오르면 그 화려한 실체를 드러낸다. tvN '호텔 델루나'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2019.06.07

달이 떠오르면 그 화려한 실체를 드러낸다.

tvN ‘호텔 델루나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이지은(아이유) X 여진구 X 홍자매 작가 X 오충환 감독,

완벽한 조합 + 판타지 호로맨스로 올 여름 취향 저격!

- ‘호텔 델루나’ 7월 그랜드 오픈!

 

 

 

tvN ‘호텔 델루나가 동화같이 신비로운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다양한 장르와 신선한 소재의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tvN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새 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오충환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과 함께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호로맨스다.

 

오늘(7)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아름다운 서울의 밤, 달이 뜨자 은밀하게 그 화려한 실체를 드러낸 호텔 델루나의 모습이 담겼다. 거대한 보름달에 비친 델루나의 전경은 마치 우리가 알지 못하는 또 하나의 신비로운 세상을 보여주는 듯하다. 그도 그럴 것이 서울 시내 한복판에 낡고 오래된 외관을 지닌 호텔 델루나는 떠돌이 귀신들에게만 그 화려한 실체를 드러내는 독특한 곳이기 때문.

 

제작진은 이번에 공개한 티저 포스터에는 그동안 많은 분이 궁금해했던 호텔 델루나의 특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임팩트 있게 담아내고자 했다고 설명하며, “홍자매 작가와 오충환 감독, 배우 이지은(아이유)과 여진구의 특급 조합 그리고 달이 떠오르면 수상한 영업을 시작하는 델루나의 판타지적 소재가 시청자분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7월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호텔 델루나의 귀신이 머물고 가는 호텔 이야기는 지난 2013년 홍작가들이 집필한 주군의 태양의 초기 기획안이었다. 이 이야기가 2019년 세상에 나오게 됐고, ‘닥터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오충환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오는 7월 첫 영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612일부터 KT olleh tvtvN 채널번호가 17번에서 3번으로 변경된다. 이외 tvNSK Btv 3, LG U+tv 17, skylife 20번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tvN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06. 01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