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tvN ‘반의반’ 정해인-채수빈-이하나-김성규, 캐스팅 최종 확정! 2020.02.04


tvN 반의반

정해인-채수빈-이하나-김성규,

캐스팅 최종 확정!

반의반, 연기력+비주얼+매력까지 완전무결!

퍼펙트 라인업 완성! 기대감 폭등!

반의반, 3 23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

올봄, 사랑스럽고 몽글몽글한 로맨스가 온다!

 

 

 

 


 

- 정해인-채수빈-김성규-이하나,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출연 확정! 기대감 UP

 

- ‘반의반정해인, 10년동안 짝사랑 中!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 

- ‘반의반채수빈, 정해인의 짝사랑에 운명적으로 파고든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한서우!

- ‘반의반이하나, 정해인의 친구이자 가족! 식물을 사랑하는 가드너 문순호!

- ‘반의반김성규, 슬럼프에 빠진 클래식 피아니스트이자 정해인 짝사랑女의 남편 강인욱!

 

20203월 봄처럼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로맨스 반의반이 온다.

 

오는 323() 9시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유니콘, 무비락)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 분)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 이 가운데 반의반측이 4() 배우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의 출연을 확정, 사랑스러운 퍼펙트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반의반은 드라마 아는 와이프’, ‘쇼핑왕 루이등을 연출한 이상엽 감독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드라마 공항 가는 길등을 집필한 이숙연 작가가 손을 잡은 작품으로 2020년 봄 시청자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사랑 이야기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와 함께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의 반의반출연이 최종 확정돼 관심이 높아진다. 먼저 정해인은 극중 인공 지능 프로그래머 하원 역을 맡았다. 하원은 노르웨이에서 보낸 어린 시절 유일한 친구였던 지수를 인생의 전부로 여기며 10년 동안 짝사랑 중인 순정남. 이에 깊고 부드러운 눈빛과 따뜻한 목소리로 여심을 사로잡아온 정해인이반의반에서는 또 어떤 매력으로 심장을 몽글몽글해지게 만들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더욱이 정해인은 이숙연 작가와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후 두 번째 호흡인 바, 두 사람이 불러일으킬 시너지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드라마, 영화, 연극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밝고 러블리한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는 채수빈은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한서우로 분한다. 서우는 하숙 반 지하 방에서 제대로 된 일자리도 없이 전전하지만 모두 괜찮다고 믿으며, 가능한 단순하고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초 긍정녀. 특히 서우는 하원과 지수 사이에 운명적으로 파고들어 하원과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갈 예정이다. 이에 정해인과 채수빈이 선보일 싱그러운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또한 드라마 보이스시리즈를 통해 주체적인 여성 리더 캐릭터를 이끈 것은 물론 다수의 작품을 통해 디테일한 감성 연기의 진수를 보여준 이하나는 식물을 사랑하는 가드너 문순호역을 맡아 눈길을 끈다. 순호는 하원을 후원한 외교관의 손녀딸이자 하원과 때론 친구처럼 가족처럼 지내는 각별한 사이로, 남의 이야기에 관심 없는 듯 하지만 알고 보면 누구도 거들떠보지 않는 풀 한 포기를 볼 줄 안다. 이에 정해인과 이하나의 케미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영화 악인전’, ‘범죄도시’, 드라마킹덤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김성규는 슬럼프에 빠진 클래식 피아니스트 강인욱으로 분해 강렬한 연기변신을 예고한다. 더불어 인욱은 하원이 짝사랑하는 지수의 남편으로,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이에 연극무대부터 쌓은 연기 내공으로 완성한 김성규 표 강인욱 캐릭터를 향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tvN ‘반의반제작진은 배우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의 안정적인 연기력과 보는 이들을 끌어당기는 매력은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다.”라며 다가오는 봄을 빛내는 사랑스럽고 몽글몽글한 로맨스 드라마로 찾아 뵐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지수가 인생의 전부인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그런 그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리는 사랑 이야기. 오는 323(), 기존 월화드라마 방송시간보다 30분 앞당겨진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06. 01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