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별똥별' 일본, 미주, 유럽 등 선판매 완료, 글로벌 160개국 동시 방영된다 2022.03.14

스튜디오드래곤 '별똥별' 일본, 미주, 유럽 등 선판매 완료,

글로벌 160개국 동시 방영된다



 

(2022-03-08) 스튜디오드래곤이 기획, 제작하고 있는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 드라마별똥별’(극본 최연수, 연출 이수현,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이 해외의 다양한 유통 채널에 선 판매됐다.

 

‘별똥별’은 2022년 상반기 tvN 채널을 통해 국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해외에서는 유넥스트(U-NEXT)채널을 통해 일본에,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비키(VIKI)를 통해 미주,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인도 지역에, tvN Asia 채널을 통해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의 글로벌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로써 별똥별은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160개국에 동시 방영을 확정했다.

 

‘별똥별’의 사례처럼 국내외 글로벌 대형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에 단독 유통하지 않더라도, 지역별로 분리해 판매하는 유통 전략으로 글로벌 동시 방영을 추진하는 경우도 존재한다. 콘텐츠의 장르, 특성, 타깃 시청층 등을 고려해 최적의 플랫폼을 찾아 유통 하는 것. 스튜디오드래곤은콘텐츠 장르가 더욱 다양해지는 만큼, 콘텐츠 성격에 맞는 다변화된 유통 전략이 등장할 것이라 전했다.

 

한편별똥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스타 케어의 최전선에 있는 매니지먼트 홍보팀장 오한별(이성경 분)과 그의 천적이자 완전무결 톱스타 공태성(김영대 분)의 애증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다.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치열한 현장 이야기를 담는다. 최연수 작가가 집필하며, ‘그 남자의 기억법’, ‘낮과 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등의 연출을 맡았던 이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쥔다.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06. 01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