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박신우-오충환 감독의 제작사 넥스트씬 지분투자 계약 체결 2022.03.28

스튜디오드래곤박신우-오충환 감독의 제작사 넥스트씬 지분투자 계약 체결

 

 

(2022-03-28) 프리미엄 스토리텔러 그룹 스튜디오드래곤(대표 김영규김제현)은 박신우오충환 감독이 설립한 드라마 제작사 넥스트씬에 대한 지분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넥스트씬은 남자친구’,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을 연출한 박신우 감독과 호텔델루나’, ‘스타트업’ 등을 연출한 오충환 감독이 지난해 공동 설립한 드라마 제작사다. ‘사랑의 온도’, ‘사생활’ 등을 연출한 남건 감독을 비롯하여 우수 크리에이터를 추가 영입하고스타 감독군의 연출 역량과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드라마 기획제작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스튜디오드래곤 관계자는 스튜디오드래곤은 설립 이래 우수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위해 노력해 왔고특히 K-콘텐츠를 대표하는 연출자들과의 협업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넥스트씬에 대한 지분투자를 결정했다며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연출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한 박신우오충환 감독의 역량을 활용해서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작전세계 유통하고 IP 사업을 적극 전개하는 등 가치 극대화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넥스트씬의 박신우오충환 감독 역시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스튜디오드래곤과 함께 콘텐츠 가치를 키워나갈 수 있게 되어 향후 협업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06. 01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