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K드라마 전 세계 흥행 꼬리물기, 이번엔 해피니스 역주행! 2022.04.29

K드라마 전 세계 흥행 꼬리물기이번엔 해피니스 역주행!

현실 세태를 반영한 최고의 시리즈” 찬사 이어져

 

(2022.04.29) K드라마의 전세계 흥행이 꼬리물기처럼 이어지고 있다글로벌 OTT 서비스의 월드와이드 TOP10 순위권에 한국 드라마가 오르는 일은 이제 예삿일이다.

 

지난 3월에는 '소년심판' '스물다섯 스물하나', 4월에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이어 지난해 종영한 해피니스가 인기 역주행하며 순위권에 진입했다. 28일 기준으로 전세계 8위이며무려 26개국에서 순위권에 올랐다종영 4개월만의 일이다해피니스는 지난해 11월 국내 tvN 채널에 공개 됐으며현재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세계에서는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해피니스는 감염병이 일상화된 뉴노멀 시대고층을 일반 분양으로 저층을 임대주택으로 나눈 대도시 신축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계급 간 차별과 은근한 신경전을 그린 드라마다위기 속에서 변해가는 사람들의 심리를 사실적이고 디테일하게 짚어낸 안길호 감독과 한상운 작가는 스릴러 장르를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받았다.

 

전세계 영화와 드라마의 리뷰를 볼 수 있는 IMDB사이트에서도 해피니스에 대한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스튜디오드래곤이 또 한번 해냈다좀비물에서 제일 무서운 것이 좀비가 아닌 사람일 수 있다는 것을 잘 보여준 시리즈”, "모든 캐릭터에서 분노따뜻함사랑우정슬픔을 느낄 수 있었다", "시청할만한 가치가 충분한 걸작이다”, 만약 당신이 고어 좀비물을 찾는다면 추천하지 않는다모든 요소들이 균형있게 섞인 시리즈", "몰입도가 높고 환상적으로 잘 만든 작품", "지금 같은 펜데믹 상황에서 나올 수 있는 최고의 시리즈등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해피니스를 담당한 스튜디오드래곤 조문주 CP는 광인병이라는 비현실적 소재를 사용했지만이것이 인간들을 잠식해가는 과정은 그 무엇보다 현실적으로 그려졌다고 이야기하며 이 시리즈는 전세계 시청자들이 똑같은 마음으로 시청할 수 있을 만큼 쉽게 공감될 것이며결말까지도 그러할 것이다더 많은 시청자들이 이 이야기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06. 01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