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환혼’ 넷플릭스 대한민국 1위, 글로벌 5위! 전세계 홀린 ‘K판타지’ 2022.07.07

환혼’ 넷플릭스 대한민국 1글로벌 5!

전세계 홀린 ‘K판타지

드라마 환혼 포스터

(2022-07-07) 프리미엄 스토리텔러 그룹 스튜디오드래곤(대표이사 김영규김제현)이 제작한 환혼이 국내외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18 tvN과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을 시작한 환혼'(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이퀄리티)이 국내 시청률 고공 행진을 그려나가는 데 이어, 7 5일 기준 넷플릭스 대한민국 1위를 기록했다넷플릭스가 공식 제공하는 순위 사이트 ‘Netflix TOP 10’에 의하면 비영어권 부문 5위에 올랐다.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가상의 국가 ‘대호국을 배경으로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흔히 볼 수 없는 판타지 액션 로맨스에 가상의 세계관을 더한 신선한 소재와 휘몰아치는 전개가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전세계 시청자들은 글로벌 콘텐츠 리뷰 플랫폼인 IMDB를 통해 개개인의 깊은 서사에 깊이 빠져들었다완벽한 컴퓨터 그래픽 기술도 한 몫 한다”, “이 드라마가 방영 하는 동안에는 주말만 기다려질 것 같다”, “이 드라마를 접하고 빠져드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기다리지 않고 한번에 다 몰아 보고 싶을 정도로 재미있다” 등 다양한 호평을 남겼다.

 

환혼을 담당한 스튜디오드래곤 이영옥 프로듀서는 환혼에는 한국뿐만 아니라전세계 시청자들이 몰입할 수 있는 흥미로운 세계관이 담겨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깊은 서사와 다양하고 흥미로운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환혼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 10분에 tvN에서 방영되며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06. 01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