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형사록’ 디즈니+ 한국 인기 콘텐츠 1위 수성! “단연코 올해 본 최고의 수사물” 극찬 2022.11.09

스튜디오드래곤作 형사록’ 디즈니한국 인기 콘텐츠 1위 수성!

단연코 올해 본 최고의 수사물” 국내외 극찬 이어져

 



(2022-11-09) 프리미엄 스토리텔러 그룹 스튜디오드래곤(대표이사 김영규김제현)이 기획하고 제작한 디즈니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이 국내외 뜨거운 인기 속 호평을 얻고 있다전세계 OTT 플랫폼 내 컨텐츠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플릭스패트롤(Flixpatrol.com)에 의하면 지난 11 4~5일 기준 디즈니국내 인기 1위 컨텐츠로 올라섰다.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좇는 이야기로임창세 작가가 집필을, ‘나쁜 녀석들’, ‘나빌레라’, ‘38사기동대’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드러낸 한동화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형사록’의 이야기는 퇴직을 앞둔 늙은 형사 택록(이성민 분)이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되면서부터 시작된다택록을 옥죄는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는 완벽한 설계를 통해 택록을 과거에 수사했던 사건 속으로 내몬다. ‘친구에게 협박 받으며 공조해가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놓인 택록은 모든 단서를 찾아 의심해가며 과거의 시간을 파헤친다 8개의 에피소드 중 4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되었으며회를 거듭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이 더해지고 있다.

 

국내 시청자들은 “올 해 본 수사물 중 단연 최고매주 수요일이 기다려진다”, “완벽한 이야기와훌륭한 연출배우들의 하모니까지 흠잡을 데가 없다” 등의 극찬과 함께 범인의 정체와 동기에 대해 추론하고 있는 상황해외 시청자들 역시 “흠 하나 없는 완벽한 시리즈”, “빠져들면 빠져들수록 훌륭하다살인자는 누구일까동기는 무엇일까이야기가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다” 등의 호평을 보내고 있다.

 

‘형사록’을 기획제작한 스튜디오드래곤의 장신애 CP “늙은 형사가 주인공인 이야기를 통해 타 장르물에서 보지 못한 새로운 결의 재미와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무려 2년 이상의 기획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작품이라고 밝히며 “국내외에서 보내주시는 호평에 감사 드리며더 많은 시청자들이 우리 시리즈를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출을 맡은 한동화 감독은 “’형사록은 타 장르물보다 느와르적인 부분이 부각되어있었고이 부분이 특히 좋았다고 전하며 “연출하며 주인공 택록의 캐릭터와 미술 로케이션의 조화에 신경 썼는데관록에서 느껴지는 깊이감에 함께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한편, ‘형사록은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2편씩 공개된다. ()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06. 01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