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tvN 수목드라마 <마더> '웰메이드 드라마'의 정석! 6화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2018.02.12

- ‘마더’ 이보영 잘 지내고 있어요”, 남기애 향한 못다 전한 말!

- ‘마더’ 이혜영남기애에 분노의 따귀 올려 붙여! ‘충격

- ‘마더’ 이보영허율 존재 이혜영에게 발각비밀 모두 드러나과연?




안방극장을 제대로 강타한 마지막 3분의 엔딩이었다이보영의 양모 이혜영이 친모 남기애에게 "당신이 내 딸 버린 여자야!"라고 쏘아붙이며 따귀를 올리자 시청자들은 친모를 능가하는 양모의 기른 정에 감동했고친모의 안타까운 상황에 눈물을 흘렸다두 모성애의 대결에서 사실상 승자도 패자도 없었다.

 

이에 시청률에서도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휘몰아쳤다. '마더' 6화는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2%, 최고 5.1%를 기록하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에 등극했다이는 자체 최고 기록으로 뜨거운 화제성과 더불어 향후 수직 상승을 예감케 하고 있다또한 tvN 타깃인 2049 시청률에서도 평균 2.0%, 최고 2.6%를 기록하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보였다. (닐슨코리아유료플랫폼전국 가구 기준)

 

지난 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극본 정서경제작 스튜디오드래곤) 6화에서는 수진(이보영 분)이 친모 홍희(남기애 분)의 정체를 알고 난 후 슬픔과 분노 속에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과거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특히 혜나(허율 분)를 위해 요동치는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려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릿하게 만들었다.

 

수진과 혜나는 수진의 다친 손바닥을 치료해 준 진홍(이재윤 분집에서 하룻밤을 묵게 됐다수진은 진홍에게 자신이 입양아였다는 사실을 밝히고 친모를 만났다며 담담하게 고백했다그러면서 만나고 싶다고 생각한 적 없었어요어차피 전 그 사람의 아이가 아니고 그 사람은 제 엄마가 아니니까요라며 홍희의 존재를 애써 부정했다그러나 홍희가 27년 동안 매달 백 만원씩 입금한 남수진’ 이름의 통장을 보고는 수진은 또 한번 무너져내려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수진은 통장과 돈을 돌려주기 위해 홍희를 찾아가 “솔직히기다렸어요아주 많이라며 처음으로 진심을 전한다또한 수진은 홍희에게 버려진 이유를 물으며 왜 그랬어요내가 미웠나요나 때문에 힘들었어요?”라며 울분을 토해냈지만 끝내 홍희는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았다.

 

수진에게 어떠한 말도 할 수 없었던 홍희는 영신(이혜영 분)과 수진의 과거 촬영된 다큐멘터리 영상을 보며 조용히 눈물을 흘렸다젊은 영신은 자물쇠에 묶여 버려진 수진의 상처를 보듬기 위해 모든 것을 주겠다고 다짐하면서 수진에 대한 애틋함을 표현했다어린 수진은 모든 엄마가 다 아이를 키울 수 있는 건 아니에요라며 홍희를 어렴풋이 이해하려 했고 어디선가 보고 있을 홍희를 향해 잘 지내고 있다고 나지막하게 말했다이어 어린 수진과 현재의 수진이 오버랩 되며 수진이 마치 홍희를 향해 말하듯 잘 지내고 있어요라며 오열해 안타까움을 두 배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수진의 막냇동생 현진(고보결 분)이 우연히 혜나와 마주치며 혜나의 존재가 발각되고 말았다현진에 이어 이진(전혜진 분)은 물론 영신까지 혜나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해 궁금증을 폭발시켰다이어 홍희의 비밀까지 오픈 되게 만들어 심장을 쿵쾅이게 했다.

 

영신은 홍희의 이발소 앞에서 기다리다가 이발소로 들어가는 수진과 혜나를 보고 격분해 이발소로 들어갔다영신은 놀라는 홍희와 수진의 얼굴을 번갈아 보고는 “당신이 내 딸 버린 여자야?”라고 외치며 홍희의 뺨을 때려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가져다 주었다.

 

마음을 다해 수진을 기른 영신은 홍희를 보자마자 그가 생모임을 깨닫게 된 것영신이 상상치 못한 수진의 딸에 이어 생모의 존재까지 알게 되는 폭풍 전개가 이어지면서 시청자들은 한시도 TV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특히 이 과정에서 이보영이혜영남기애 뿐만 아니라 어린 허율까지 구멍 하나 없는 연기열전은 시청자들을 영화관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했다이혜영의 폭발하는 카리스마와 남기애의 눈빛으로 받아 치는 내공충격에 사로잡힌 이보영의 온몸 열연과 명배우들의 기싸움에 단 1초도 눌리지 않는 허율까지 폭발하는 연기향연은 웰메이드 드라마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마더'는 매주 수목 밤 9 30분 방송된다또한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목금 밤 9 45 tvN 아시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도 방송된다.

 

<보도자료 제공: CJ E&M>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06. 01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