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HOMENEWSROOMPRESS RELEASES

OCN 새 오리저널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 출연 확정! <보이스2> 후속 하반기 방송 2018.06.04

OCN 새 오리지널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 출연 확정!

유쾌하고 통쾌한 액션 활극 그린다!

보이스2’ 후속으로 하반기 방송 예정

 

 


OCN 새 오리지널 플레이어에 송승헌정수정이시언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플레이어(연출:고재현/극본:신재형/제작:스튜디오드래곤아이윌미디어)’는 천재 사기꾼자타공인 최고의 해커천부적 드라이버타고난 싸움꾼 등 각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들의 통쾌한 복수극을 그린다자타공인 최고라 불리는 선수들이 불법으로 모은 은닉 재산들을 찾아내 환수하는 이야기로유쾌하고 통쾌한 액션 활극을 펼칠 예정이다. ‘블랙’, '신드롬등을 담당한 고재현 감독이 연출을, 2011년 한국추리문학상 장편 소설 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신재형 작가가 집필을 맡는다.

 

먼저 송승헌은 플레이어에서 천재 사기꾼 강하리역을 맡는다. ‘강하리는 수려한 외모와 재치 있는 언변,타고난 배짱으로 모든 이의 호감을 사는 인물이다검사 집안의 외동아들로 태어나 수재로 통했지만 불의의 사고로 가족을 떠나 보낸 후 거짓으로 둘러 쌓인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는 것. ‘블랙을 통해 생활연기부터 액션연기까지 폭 넓은 연기를 선보인바 있는 송승헌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음으로 정수정은 월등한 운전실력을 자랑하는 베스트 드라이버 차아령으로 활약한다어린 시절부터 보육원에 맡겨졌고보육원을 나와서는 길거리에서 소매치기각종 문 따기 등 살아남기 위한 잡다한 기술을 배워나갔다그 중 가장 특출난 재능을 보인 분야가 바로 운전이다의리 없고 지긋지긋한 길거리 인생을 청산하고 싶은 차아령에게 어느 날 강하리가 등장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다. ‘하백의 신부 2017’,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였던 정수정의 첫 장르물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시언은 천부적인 해킹 능력을 갖고 있는 해커 임병민으로 등장한다어렸을 때부터 모든 것을 컴퓨터로 해결했던 임병민은 누구든 찾아내고 어떤 정보든 빼낼 수 있는 해커하지만 컴퓨터를 빼고 나면 소심하고 겁이 많은 인물이다. ‘임병민만의 특출한 능력을 불법적인 곳에 이용하려는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난처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고위험 속에서 강하리가 임병민을 구해내면서 운명적인 만남을 갖는다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시언이 선보일 이시언표 임병민’ 캐릭터에 이목이 집중된다.

 

플레이어’ 제작진은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각각의 캐릭터를 더욱 흥미롭고 입체적으로 그려나갈 예정이다.시원한 액션과 쫀쫀한 재미생동감 넘치는 작품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장르물의 본가 OCN이 새롭게 선보일 새 오리지널 플레이어는 보이스2’ 후속으로 올 하반기에 첫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더좋은 이엔티, SM엔터테인먼트, 에디케이]

 

<보도자료 제공: CJ E&M>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7. 06. 01

팝업 닫기